DINT는 독보적인 감각을 가진 여성 패션 브랜드입니다.
패션을 통해 고객의 Satisfaction과 Pride를 극대화 시키는 것을
기업의 가치 여기고 있습니다.
패션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관심을 가지고,
입어보고 싶은 특별한 디자인과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제안합니다.
딘트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 마케팅 전략으로
국내 기업을 넘어 더 큰 글로벌 패션기업으로의 성장을 추진해 나가고 있습니다
DINT는 독보적인 감각을 가진 여성 패션 브랜드입니다.
패션을 통해 고객의 Satisfaction과 Pride를 극대화 시키는 것을
기업의 가치 여기고 있습니다.
패션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관심을 가지고,
입어보고 싶은 특별한 디자인과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제안합니다.
딘트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 마케팅 전략으로
국내 기업을 넘어 더 큰 글로벌 패션기업으로의 성장을 추진해 나가고 있습니다
2009년 브랜드 런칭 후 K-패션산업의 선두주자로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CSR)을 통해
진정성 있는 기업의 사회책임과 나눔 활동을 다해 나가고 있습니다.
DINT는 상품 기획부터 텍스타일, 디자인, 생산, 유통까지
직접 진행하는 전문성과 역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런 인프라를 기반으로 자체적으로 제작하는 상품들과
협력사를 통해서 생산하는 상품들을 유니크한 라인의 컬렉션으로 전개합니다.
럭셔리룩부터 오피스룩, 시크룩 등 TPO에 맞춘 다양한 스타일의 상품들과
하이 퀄리티의 프리미엄 제작 라인 ‘MADE BY DINT’,
그리고 특별한 날을 위한 스페셜 라인 ‘KELLY SHIN’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고객분들께 경험가치(CEM)를 제공하기 위해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단순한 쇼핑을 위한 공간이 아닌, 고객에게 퍼스널 스타일링을 제안해주는 공간으로
브랜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DINT의 정체성을 담은 쇼룸 ‘청담본점’을 런칭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DINT의 Value와 Identity를 표현한 시그니처 마크 입니다.
DINT의 'D'와 'T', 그리고 모델의 실루엣을 결합한 형태로
당당한 애티튜드와 자신감을 나타냅니다.
텍스트는 이텔릭체를 사용하여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DINT를 상징합니다.
(주)딘트의 성장은 곧 한국 패션발전의 성장입니다.
3040 여성 럭셔리 오피스룩의 시장을 확장시켜나가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